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홀 손님 들이닥치는데 카운터 구석에 앉아 알바생 휴대폰 사용 고질병 이거 어쩌죠..

왕입니다요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6

매장 홀 손님 들이닥치는데 카운터 구석에 앉아 알바생 휴대폰 사용 고질병 이거 어쩌죠..

요즘 진짜 MZ 세대 알바생들 일머리 근태 때문에 스트레스로 흰머리 납니다.. 평일 미들 타임 카페 알바 친구인데 손님이 문 열고 들어와서 인사해도 한 손으로 알바생 휴대폰 사용 인스타 릴스 보면서 대충 고개만 끄덕이고 주문 받네요.. ;; 주방에 들어가서 샷 뽑을 때도 타이머 확인 핑계 대며 휴대폰 액정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앉아있고.. 대놓고 손님 앞에서 대화할 때 휴대폰 만지지 마라 경고 주면 꼰대 사장이라 소문내고 내일부터 안 나온다 잠수 펑크 낼까봐 속앓이만 깊어집니다.. 편의점 식당 하시는 사장님들 알바생 휴대폰 사용 통제 매뉴얼 어떻게 기강 잡으시나요.. ?

댓글 0

매장 홀 손님 들이닥치는데 카운터 구석에 앉아 알바생 휴대폰 사용 고질병 이거 어쩌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