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망하고 권리금 다 까먹고 새벽에 입주 청소 알바 후기 거칠게 써봅니다..
깐나동생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5
-
0
장사 망하고 권리금 다 까먹고 새벽에 입주 청소 알바 후기 거칠게 써봅니다..
하던 식당 불경기로 결국 폐업 신고하고 빚 갚으려고 저번 주부터 새벽마다 입주 청소 알바 후기 남길 정도로 몸빵 일 뛰고 있습니다.. 주방 불판 기름때 지우던 짬밥이 있어서 청소는 자신 있다 생각했는데 신축 아파트 시멘트 가루 청소랑 유리창 닦는 건 차원이 다르게 허리가 끊어질 거 같네요; 자영업 판이 지옥이라면 일용직 노가다 판은 야생인 거 같습니다.. 진짜 매장 지킬 때가 행복했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는 하루네요 ㅠㅠ장사 망하고 권리금 다 까먹고 새벽에 입주 청소 알바 후기 거칠게 써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