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점검 나왔는데 하필 알바 보건증 만료 된 걸 깜빡했네요.. 벌금 많이 나오나요?
최고의거거상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매장 점검 나왔는데 하필 알바 보건증 만료 된 걸 깜빡했네요.. 벌금 많이 나오나요?
오늘 구청에서 위생 점검 나왔는데 일한 지 1년 넘은 주말 알바생 보건증 갱신 만료일이 지난주까지였던 걸 깜빡하고 체킹 못 했습니다.. 위생과 공무원이 적발하고 가셨는데.. 이렇게 사장인 저랑 알바 둘 다 보건증 만료된 상태로 근무하다 걸리면 과태료 처분이 어떻게 떨어지나요? 큰일이네요..매장 점검 나왔는데 하필 알바 보건증 만료 된 걸 깜빡했네요.. 벌금 많이 나오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