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태권인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이번에 고기집 매장을 오픈하는데 테라스 공간이 넓게 빠졌거든요.. 테이블 깔고 실외 야장 영업하면 대박 날 거 같은데.. 이거 구청에 야외 영업 허가 신청 따로 해야 가능한 건가요? 아니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ㅠ

댓글 0

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