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태권인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7
-
0
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이번에 고기집 매장을 오픈하는데 테라스 공간이 넓게 빠졌거든요.. 테이블 깔고 실외 야장 영업하면 대박 날 거 같은데.. 이거 구청에 야외 영업 허가 신청 따로 해야 가능한 건가요? 아니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ㅠ날씨 좋아서 고기집 앞 마당에 실외 야장 깔고 오픈하려는데 영업 허가 받을 수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