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음달 냉삼집 오픈 예정인데 포스기 질문 좀 드릴게요;;

같이노세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5

다음달 냉삼집 오픈 예정인데 포스기 질문 좀 드릴게요;;

선배님들 혹시 냉삼집 오픈할 때 포스기 업체 어디 쓰셨나요? 약정이나 관리비 같은 거 장난질 안 치는 곳으로 가고 싶은데.. 포스기 질문 검색해봐도 다 광고 같아서 진짜 사장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ㅠ

댓글 0

다음달 냉삼집 오픈 예정인데 포스기 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