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맹점 50개 규모 샌드위치 브랜드 본사 매각 뉴스 떴는데 점주들 타격 있을까요?

속초철거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9

가맹점 50개 규모 샌드위치 브랜드 본사 매각 뉴스 떴는데 점주들 타격 있을까요?

저희 매장이 지금 운영 중인 유명 샌드위치 브랜드 본사 매각 진행된다고 사모펀드랑 협상 중이라는 찌라시 기사를 봤습니다.. 본사 주인이 바뀌면 물류 단가가 갑자기 오르거나 기존 가맹점 상권 보호 계약 조항을 무시하고 신규 오픈 남발해서 브랜드 가치 똥칠할까봐 잠이 안 오네요 ㅠ 프랜차이즈 샌드위치 브랜드 본사 매각 사태 겪어보신 다른 업종 사장님들 계시면 점주 협의회 구성해서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 0

가맹점 50개 규모 샌드위치 브랜드 본사 매각 뉴스 떴는데 점주들 타격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