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폐업 한달 전인데 물건 발주 어디까지 해야 할까요..
베베몽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폐업 한달 전인데 물건 발주 어디까지 해야 할까요..
다음달 중순에 가게 접기로 결정했습니다.. 폐업 딱 한달 전인데 손님은 꾸준히 오고.. 물건 발주를 평소처럼 하자니 재고 남을까봐 무섭고 안 하자니 팔 게 없을 것 같고 조언 좀요 ㅜ폐업 한달 전인데 물건 발주 어디까지 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