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알바생들 눈치 보느라 사장이 갑질 당하는 기분인데.. 다들 이런 고민 있으신가요
현우아버지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요즘 알바생들 눈치 보느라 사장이 갑질 당하는 기분인데.. 다들 이런 고민 있으신가요
뭐라 한마디만하면 바로 그만둔다 그러고, 지각해도 당당하고;; 오히려 제가 알바생한테 눈치 보며 갑질 당하고 살고 있는 거 같아요 ㅠ 사장님 커뮤니티 보면 다들 알바 때문에 스트레스 호소하시던데 참 일 시키기 무서운 세상입니다..요즘 알바생들 눈치 보느라 사장이 갑질 당하는 기분인데.. 다들 이런 고민 있으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