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양도양수 시 적당한 권리금 산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수국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양도양수 시 적당한 권리금 산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고깃집 하나 인수하려고 조율 중인데 매도인은 시설비랑 순이익 6개월 치를 요구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적당한 권리금 산정 기준은 바닥권리금 제외하고 영업권리금이랑 시설 감가상각 확실하게 따져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조율 어떻게 하셨나요?양도양수 시 적당한 권리금 산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