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불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진짜 재테크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기술 하나는 파둬야겠어요

머슴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8

자영업 불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진짜 재테크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기술 하나는 파둬야겠어요

3년 동안 하던 카페 폐업 절차 밟으면서 정말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상권 죽고 트렌드 바뀌면 장사는 한순간에 무너지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이제는 몸으로 때우는 노동 말고, 주식 차트 분석이나 상가 경매 같은 재테크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기술을 제대로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나이 먹어서도 자본 생기면 언제든 돈 굴릴 수 있는 재테크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기술이 자영업보다 백번 나은 것 같네요..;;

댓글 0

자영업 불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진짜 재테크 평생 써먹을 수 있는 기술 하나는 파둬야겠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