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앞에 브랜드택시 운행 관련해서 민원 넣어보신 분 계신가요?
불고기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9
-
0
매장 앞에 브랜드택시 운행 관련해서 민원 넣어보신 분 계신가요?
저희 매장 앞 도로가 편도 2차선인데 특정 브랜드택시 운행 하시는 기사님들이 아예 거기를 대기 장소로 쓰시는지 매일 대여섯 대씩 줄을 서서 불법주차를 해두십니다.. 그러니까 손님들 차 댈 곳도 없고 매장 간판도 다 가려지는데.. 이거 카카오나 지자체에 계속 민원 넣으면 해결이 좀 될까요?? 골치 아프네요..매장 앞에 브랜드택시 운행 관련해서 민원 넣어보신 분 계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