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과일 가게 하면서 배민이랑 쿠팡 배달 돌리는데 마진이 너무 박하네요..
지이누우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7
-
0
과일 가게 하면서 배민이랑 쿠팡 배달 돌리는데 마진이 너무 박하네요..
요새 과일도 배달로 많이 시켜 드시니까 배민이랑 쿠팡이츠 다 입점해서 장사 중인데요. 과일 원가 자체가 높은 데다가 플랫폼 수수료에 라이더 비용까지 빠지니까 과일 팔아서 남는 마진이 진짜 얼마 안 돼요 ㅜㅜ 배달 단가를 더 올려야 하나 싶습니다..과일 가게 하면서 배민이랑 쿠팡 배달 돌리는데 마진이 너무 박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