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에 술 처먹고 와서 테이블에서 대놓고 자고 귤 까먹는 진상 손님 나갈 때 귤껍질 치우는 고민까지 해야 하나요;;

성수신당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5

가게에 술 처먹고 와서 테이블에서 대놓고 자고 귤 까먹는 진상 손님 나갈 때 귤껍질 치우는 고민까지 해야 하나요;;

다른 테이블 손님들 불편해하는데 깨워도 안 일어나고.. 지 가방에서 귤 꺼내서 까먹더니 나갈 때 테이블에 귤껍질 쓰레기 한 무더기 버리고 그냥 가버렸네요;; 진짜 장사하다 보니 별 희한한 인간들 때문에 치우는 고민을 해야 하니 현타 옵니다..

댓글 0

가게에 술 처먹고 와서 테이블에서 대놓고 자고 귤 까먹는 진상 손님 나갈 때 귤껍질 치우는 고민까지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