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푸드코스트 소 이동구이 원육 받아서 메뉴 테스트해 본 솔직 후기입니다

동그랑땡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7

이번에 푸드코스트 소 이동구이 원육 받아서 메뉴 테스트해 본 솔직 후기입니다

고깃집 사이드나 점심 특선으로 쓸 만한 양념육 찾다가 푸드코스트 소 이동구이가 평이 좋길래 샘플 받아서 구워봤어요. 일단 양념 맛은 대중적이라 호불호 안 갈릴 거 같고 육질도 생각보다 부드럽네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아서 메뉴로 넣을까 고민 중입니다.. 후기 참고하세요..

댓글 0

이번에 푸드코스트 소 이동구이 원육 받아서 메뉴 테스트해 본 솔직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