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사비나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본사 FC가 와서 신상품 발주 늘리면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조건 채워서 장려금 준다고 꼬드기는데 이거 속는 셈 치고 해야 하나요?? 계산기 두드려보니까 폐기 나서 버리는 비용이 인센티브 받는 것보다 더 클 거 같은데.. 본사 압박 들어올 때 다들 어떻게 쳐내시나요..??

댓글 0

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