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사비나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본사 FC가 와서 신상품 발주 늘리면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조건 채워서 장려금 준다고 꼬드기는데 이거 속는 셈 치고 해야 하나요?? 계산기 두드려보니까 폐기 나서 버리는 비용이 인센티브 받는 것보다 더 클 거 같은데.. 본사 압박 들어올 때 다들 어떻게 쳐내시나요..??편의점 본사에서 폐기 지원 인센티브 발주 요청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