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골목길 테이블 5개짜리 작은 냉삼집 오늘 골바람 불어 마감 치는데 허탈하네요..

김낙경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골목길 테이블 5개짜리 작은 냉삼집 오늘 골바람 불어 마감 치는데 허탈하네요..

테이블 5개 겨우 들어가는 동네 작은 냉동삼겹살 매장 운영 중인 1인 사장입니다. 평소엔 회전율이 좋아서 테이블 5개 꽉 차고 회전 세 번 돌면 나름 고정비 떼고 쏠쏠했는데... 오늘은 저녁부터 칼바람 불고 비가 오더니 골목길 유동 인구가 뚝 끊겨서 8시 이후로 손님 단 한 팀도없이 빵원 찍고 테이블 5개 깨끗한 상태 그대로 일찍 불 끄고 마감 쳤습니다 ㅠ 혼자 냉삼집 마감 청소하면서 하수구 닦고 불판 정리하는데 불경기가 뼈저리게 체감돼서 씁쓸한 마음에 편의점 캔맥주 하나 사들고 퇴근 중이네요...

댓글 0

골목길 테이블 5개짜리 작은 냉삼집 오늘 골바람 불어 마감 치는데 허탈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