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층고가 높은 상가인데 복층 인테리어 허가 신청 까다롭나요?
김형규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층고가 높은 상가인데 복층 인테리어 허가 신청 까다롭나요?
공간 활용하려고 복층 인테리어로 설계해서 아래는 주방, 위는 테이블 공간으로 쓰려고 하거든요. 소방 시설이나 구청 증축 허가 절차가 복잡하다고 들었는데 직접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층고가 높은 상가인데 복층 인테리어 허가 신청 까다롭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