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돼지코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매출이 급격하게 늘어나서 세금 폭탄 맞을까봐 무섭네요.. 보통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을 매출액 대비 몇 퍼센트 정도로 마진에서 미리 세금 계정으로 떼어놓으시는지 선배 사장님들 기준이 궁금합니다.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