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돼지코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8

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매출이 급격하게 늘어나서 세금 폭탄 맞을까봐 무섭네요.. 보통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을 매출액 대비 몇 퍼센트 정도로 마진에서 미리 세금 계정으로 떼어놓으시는지 선배 사장님들 기준이 궁금합니다.

댓글 0

규모가 좀 있는 매장인데 월매출 2억 종소세 부가세 비율 대략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