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가족이야기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11
-
0
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고기를 미리 삶아두는데 브레이크 타임 동안 놔두면 고기가 퍽퍽해지고 색이 변하네요.. 육수에 담가서 보관해야 하는지 아니면 랩으로 싸서 보관해야 촉촉함이 유지되는지 보쌈 보관 방법 질문드려요 ㅜ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