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가족이야기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11

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고기를 미리 삶아두는데 브레이크 타임 동안 놔두면 고기가 퍽퍽해지고 색이 변하네요.. 육수에 담가서 보관해야 하는지 아니면 랩으로 싸서 보관해야 촉촉함이 유지되는지 보쌈 보관 방법 질문드려요 ㅜ

댓글 0

점심 피크 타임 지나고 남은 수육 보쌈 보관 방법 질문 좀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