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같은 불경기에 진짜 음식 장사로 돈 벌기 가능한 영역인가요? 현타 와서 글 씁니다

심청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4

요새 같은 불경기에 진짜 음식 장사로 돈 벌기 가능한 영역인가요? 현타 와서 글 씁니다

찌개 전문 백반집 3년 차 운영 중인데 물가는 치솟아서 식자재 마진 원가율은 40% 육박하고.. 가스비 전기세 내고 알바비 챙겨주고 나면 정작 사장인 내 손엔 쥐어지는 돈이 200만원 남짓이네요.. 하루 14시간 서서 일하며 뼈 빠지게 고생하는데 직장인 친구들 연봉 상승률 보면 진짜 음식 장사해서 돈 벌기라는 게 요새 상권 흐름상 불가능한 환상인가 싶어 서글퍼집니다..

댓글 0

요새 같은 불경기에 진짜 음식 장사로 돈 벌기 가능한 영역인가요? 현타 와서 글 씁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