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민글..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뭐라고 이야기하죠??
지쏭이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7
-
0
고민글..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뭐라고 이야기하죠??
이번달 홀 손님이 아예 제로에 수렴할 정도로 거래 절벽이라 매장 월세 낼 돈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주말에 쓰는 대학생 알바 친구가 하나 있는데..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뭐라고 이야기하죠 ..ㅠㅠ 착하고 일 잘하는 친구라 기분 안 상하게 잠시 쉬어달라고 양해를 구하고 싶은데.. 괜히 잘릴까봐 걱정할까봐 문자 문구 적기가 참 조심스럽고 미안하네요..고민글.. 매출이 너무 안 나와서 알바를 일주일정도 못 쓸 거 같은데 뭐라고 이야기하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