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재고조사 후 로스 생긴 비용을 제 시급에서 차감하고 입금해줬어요

복어대빵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8

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재고조사 후 로스 생긴 비용을 제 시급에서 차감하고 입금해줬어요

억울해서 글 씁니다;; 주말 야간 편의점 알바인데 어제 점장님이 재고조사 하더니 담배랑 폐기 처리 안 된 품목에서 로스 났다고 제 알바비에서 비용 빼고 통장에 입금해주셨더라고요.. 이거 노동청에 신고 가능한 부분 맞죠? ㅠ

댓글 0

편의점 야간 알바인데 재고조사 후 로스 생긴 비용을 제 시급에서 차감하고 입금해줬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