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족발 리뷰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오네요.. 진짜 너무하네요

김정인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8

배달 족발 리뷰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오네요.. 진짜 너무하네요

어제 배달 족발 리뷰 고민 글 올렸던 사장입니다.. 손님이 고기에서 냄새난다고 별점 1점 남겼는데 저희 매일 당일 삶은 고기만 쓰거든요 ㅜ 억하심정으로 테러하신 거 같은데 사장님들은 이럴 때 답글을 감정적으로 쓰시나요 아니면 이성적으로 대처하시나요..

댓글 0

배달 족발 리뷰 고민 때문에 잠이 안 오네요.. 진짜 너무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