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PC방 야간운영 돌릴 때 야간 수당 인건비 아끼려고 무인 관제 서비스 도입해보신 분
허니조미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PC방 야간운영 돌릴 때 야간 수당 인건비 아끼려고 무인 관제 서비스 도입해보신 분
최저임금도 오르고 야간에 심야 수당까지 주면서 피씨방 알바 쓰려니 새벽 매출로는 인건비 감당이 안 되네요... 그래서 요즘 유행하는 야간 운영 시간대 전용 무인 관제 시스템을 설치해 볼까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신분증 성인 인증 출입 통제나 먹거리 결제 유도 등 무인 관제 서비스를 도입했을 때 도난이나 관리상 문제점은 없나요?PC방 야간운영 돌릴 때 야간 수당 인건비 아끼려고 무인 관제 서비스 도입해보신 분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