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숍인샵 메뉴로 배달 추가하려고 공장에서 받는 대용량 추어탕 완제품 샘플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해안선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숍인샵 메뉴로 배달 추가하려고 공장에서 받는 대용량 추어탕 완제품 샘플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지금 보쌈집 배달 전문으로 운영 중인데 겨울철 뜨끈한 국물 메뉴 원하시는 손님들 겨냥해서 추어탕 품목을 숍인샵으로 얹을까 합니다.. 네이버 도매 밴드에서 후기 좋은 식자재 공장 추어탕 냉동 팩 샘플 받아서 오늘 뚝배기에 끓여봤는데.. 우거지도 듬뿍 들고 국물이 걸쭉하니 직접 끓인 맛 수준이라 대만족이네요.. 퀄리티 합격입니다..숍인샵 메뉴로 배달 추가하려고 공장에서 받는 대용량 추어탕 완제품 샘플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