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국회 발의된 배달앱 일회용품 부담금 법안 이거 통과되면 배달 자영업자들 다 죽으라는 소리죠?
초긍정의힘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4
-
0
국회 발의된 배달앱 일회용품 부담금 법안 이거 통과되면 배달 자영업자들 다 죽으라는 소리죠?
자영업 뉴스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정부 국회 쪽에서 환경 규제 명목으로 배달앱 일회용품 부담금 법안 발의해서 배달 주문 건당 플라스틱 용기 사용료 부담금을 자영업자나 소비자한테 매기겠다는 법안을 추진 중이라 하더라고요.. 배달 앱 수수료 떼고 배달 대행비 오르고 원자재 가격 폭등해서 마진 소수점 단위로 방어하는 배달 전문 매장 사장들 입장에서 일회용 용기 부담금까지 독박 쓰게 생겼으니.. 이 미친 배달앱 일회용품 부담금 법안 통과 안 되게 자영업 연대 협회 차원에서 강력하게 반대 서명 운동이라도 펼쳐야하는 거 아닌가요.. 답답합니다.. ;;국회 발의된 배달앱 일회용품 부담금 법안 이거 통과되면 배달 자영업자들 다 죽으라는 소리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