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한식 부페 개원 POS 질문 드립니다.. 선불제 세팅 어떻게 하나요?

이봐요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8

한식 부페 개원 POS 질문 드립니다.. 선불제 세팅 어떻게 하나요?

다음 달에 공단 근처에 크게 한식 부페 개원 준비 중인 예비 사장입니다. 한식 부페 특성상 들어올 때 돈을 받는 선불제로 운영해야 할 거 같은데.. 한식 부페 개원 POS 질문 좀 드릴게요. 포스기 한 대로 입구에서 계산하면서 수량 체크하는 게 편할까요 아니면 무인 키오스크를 입구에 아예 박아놓는 게 동선상 나을까요? 선불제 뷔페 매장 운영해 보신 사장님들의 실전 피드백이 절실합니다 ㅜ

댓글 0

한식 부페 개원 POS 질문 드립니다.. 선불제 세팅 어떻게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