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 플랫폼들 배달팁 0원 선언하니까 배달 마진이 진짜 뚝 떨어지네요

세르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7

요즘 배달 플랫폼들 배달팁 0원 선언하니까 배달 마진이 진짜 뚝 떨어지네요

쿠팡이츠랑 배민클럽 때문에 무료 배달 강제되다시피 하니까 사장들이 부담해야하는 배달비 포션이 너무 커졌습니다.. 다들 배달팁 0원 상태에서 배달 마진 어떻게 보전하고 계시나요 ㅜㅜ

댓글 0

요즘 배달 플랫폼들 배달팁 0원 선언하니까 배달 마진이 진짜 뚝 떨어지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