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압구정 청담 라인 오프라인 매장 사장님들 요즘 상권 체감 어떠신가요?
선풍기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압구정 청담 라인 오프라인 매장 사장님들 요즘 상권 체감 어떠신가요?
이번에 압구정이나 청담 이쪽 라인으로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준비 중인 예비 사장입니다. 원래 워낙 메인 상권이라 유동 인구는 많아 보이는데 실제로 매장을 운영하시는 압구정 청담 쪽 오프라인 매장 사장님들 체감 경기는 어떤지 궁금해서요.. 임대료 대비 매출 유지가 잘 되는 편인지, 요즘 소비 트렌드가 많이 죽었는지 현장의 솔직한 분위기를 듣고 싶습니다..압구정 청담 라인 오프라인 매장 사장님들 요즘 상권 체감 어떠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