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은 드럽게 안 하면서 권리만 주장하는 우리 매장 못난이 알바 어쩌면 좋습니까
울산아재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9
-
0
일은 드럽게 안 하면서 권리만 주장하는 우리 매장 못난이 알바 어쩌면 좋습니까
장사하면서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크다더니 요즘 새로 뽑은 못난이 알바 녀석 때문에 암 걸릴 것 같습니다.. ㅠ 출근하면 화장실 가서 20분 동안 안 나오고 서빙할 때 툭하면 물 쏟으면서, 주휴수당이랑 연차 수당 조건은 인터넷으로 싹 다 검색해 와서 칼같이 다 챙겨달라고 따지네요.. 지가 일한 만큼 요구하면 이쁘기라도 하지.. 매장 손해만 끼치는 못난이 알바 보고 있으면 한숨만 나옵니다..일은 드럽게 안 하면서 권리만 주장하는 우리 매장 못난이 알바 어쩌면 좋습니까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