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야간에 모텔 객실 에프킬라 구비 질문 드립니다.. 손님이 진상을 부리셔서요
대여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7
-
0
야간에 모텔 객실 에프킬라 구비 질문 드립니다.. 손님이 진상을 부리셔서요
무인 모텔 관리실 야간 파트 타임 서포트하는 주말 직원인데 방금 305호 손님이 방에 모기 한 마리 있다고 프론트 내려와서 난리를 치시네요; 모든 모텔 객실 에프킬라 구비 필수 조항이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거냐며 왜 방에 살충제가 없냐고 불친절하다고 환불해달라고 고함을 지르는데.. 모텔 객실 에프킬라 구비 유무가 의무 사항인지, 아니면 손님이 달라고 할 때만 프론트에서 내어주는 게 일반적인 매뉴얼인지 알고 싶습니다 ㅠ야간에 모텔 객실 에프킬라 구비 질문 드립니다.. 손님이 진상을 부리셔서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