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안돼서 큰돈 주고 받은 외식업 컨설팅 후기 적어봅니다
주빌리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장사 안돼서 큰돈 주고 받은 외식업 컨설팅 후기 적어봅니다
월세 밀릴 지경까지 가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유명 스타 강사한테 외식업 컨설팅 후기 리포트 받았던 경험입니다.. 결론은 뻔한 인스타 마케팅 열심히 해라, 메뉴판 가시성 높여라 수준의 책에 나오는 얘기뿐이라 허탈했습니다.. 결국 대박의 비결은 사장이 현장에서 대가리 깨지며 맛 잡는 게 정답이더군요..장사 안돼서 큰돈 주고 받은 외식업 컨설팅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