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점주인데 매일 나오는 폐기 삼각김밥 맛있게 먹는 법 있을까요?

오렌지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편의점 점주인데 매일 나오는 폐기 삼각김밥 맛있게 먹는 법 있을까요?

편의점 오픈하고 초반이라 그런지 발주 조절 실패로 매일 폐기 삼각김밥이 쏟아져 나옵니다 ㅜㅜ 버리긴 아깝고 그냥 전자레인지 돌려먹자니 물려서요.. 볶음밥으로 볶아 먹거나 찌개에 넣는 등 폐기 삼각김밥을 요리처럼 맛있게 먹는 법 공유 좀 해주세요 ㅠㅠ

댓글 0

편의점 점주인데 매일 나오는 폐기 삼각김밥 맛있게 먹는 법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