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호점 대박 치고 옆 동네 상권 중심가에 직영 2호점 오픈 성공적으로 마친 생생한 후기 적어봅니다

까불이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1호점 대박 치고 옆 동네 상권 중심가에 직영 2호점 오픈 성공적으로 마친 생생한 후기 적어봅니다

작년에 조그맣게 시작한 수제 돈가스 매장이 매일 줄 서는 맛집으로 자리 잡아서, 기세를 몰아 이번에 인근 역세권 메인 상가 대로변에 직영 2호점 오픈 셔터를 정식으로 올렸습니다.. 시스템 동선 다 구축해 놔서 쉬울 줄 알았는데 확실히 1호점 2호점 동시 멀티 제어 운영하려니 몸이 두 개라도 모자라네요.. 그래도 포스 매출 찍히는 거 보니까 밥 안 먹어도 배부릅니다. 자영업자 파이팅입니다!

댓글 0

1호점 대박 치고 옆 동네 상권 중심가에 직영 2호점 오픈 성공적으로 마친 생생한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