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애들 원래 이러나요.. 지각 밥 먹듯하는 건방진 알바 대응 방법 조언 구합니다
허니미니중기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요새 애들 원래 이러나요.. 지각 밥 먹듯하는 건방진 알바 대응 방법 조언 구합니다
편의점 주말 주간 알바가 출근 시간 10분, 20분 늦는 건 기본이고 지적하면 표정 썩어서 네.. 한마디 하고 맙니다.. 손님 올 때 인사는커녕 핸드폰만 쳐다보고 있는데 진짜 잘라버리고 싶지만 당장 사람 구하기가 힘들어서 꾹 참고 있습니다.. 이 건방진 알바 대응 방법 다들 어떻게 기강 잡으시나요?? 말귀를 못 알아먹으니 미치겠음 ;;요새 애들 원래 이러나요.. 지각 밥 먹듯하는 건방진 알바 대응 방법 조언 구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