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소고기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원육값 감당 되시나요..
탁가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요새 소고기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원육값 감당 되시나요..
진짜 물가가 미친 거 같습니다.. 소고기집 하나 운영하면서 버티고 있는 자영업자인데 마진이 너무 안 남아요 ㅜㅜ 손님들은 비싸다고 난리고 도매가는 계속 오르고.. 다들 메뉴 가격을 올리셨는지 아니면 다른 대안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요새 소고기집 운영하시는 자영업자 사장님들 원육값 감당 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