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하려고 주방 공사 중인데 상가도시가스인입비용 이거 원래 이리 비싼가요?

구스타브브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12

고깃집 하려고 주방 공사 중인데 상가도시가스인입비용 이거 원래 이리 비싼가요?

기존에 옷 가게 하던 자리에 식당을 차리는 거라 가스관을 새로 끌어와야 하거든요. 계량기 달고 벽 뚫어서 메인 배관 연결하는 상가도시가스인입비용 견적을 받았는데 300만원 가까이 청구됐네요;; 거리도 얼마 안 되는데 가스 공사가 원래 독점이라 부르는 게 값인 건지 당황스럽습니다..

댓글 0

고깃집 하려고 주방 공사 중인데 상가도시가스인입비용 이거 원래 이리 비싼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