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우리 매장 배달 집객 단가 분석해 봤는데 마진이 너무 안 남네요..ㅠ
집쟁이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6
-
0
우리 매장 배달 집객 단가 분석해 봤는데 마진이 너무 안 남네요..ㅠ
배민이랑 쿠팡이츠 정산서 보면서 저번달 배달 집객 단가 분석 작업을 스스로 좀 해봤거든요. 근데 1인 가구가 많아서 그런지 평균 객단가가 만오천 원도 안 나와요; 여기에 배달 팁 지원해 주고 수수료 떼이고 일회용품 값 나가니까 손에 쥐는 게 진짜 한 푼도 없네요 ㅜ 배달 집객 단가 분석 결과 보고 충격 먹어서 최소 주문 금액을 올리거나 세트 메뉴 구성을 다시 짜야 할 거 같은데 다들 객단가 얼마정도 나오시나요?우리 매장 배달 집객 단가 분석해 봤는데 마진이 너무 안 남네요..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