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탕후루 매장 마진 줄어서 무인 아이스크림 병행 운영 고민 중입니다

갬성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6

탕후루 매장 마진 줄어서 무인 아이스크림 병행 운영 고민 중입니다

작년에 탕후루 붐일 때 매장 차렸다가 요즘 탕후루 매장 마진이 뚝 떨어져서 월세 내기도 빠듯하네요.. 가게 전면 공간을 조금 개조해서 무인 아이스크림 병행 설치를 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탕후루 매장 마진 보완용으로 아이스크림 병행 숍인숍 돌리면 시너지 효과가 좀 있을까요 ㅜ

댓글 0

탕후루 매장 마진 줄어서 무인 아이스크림 병행 운영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