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산사랑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서울시 낮 기온 33도까지 올라간다는 예보 보니까 드디어 냉면의 계절이 왔구나 싶네요.. 저희 매장도 서울시 안에서 살얼음 동동 띄운 냉면 배달집 운영 중인데 오늘 아침부터 육수 팩 채워 넣고 무절임 세팅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본격적인 배달 피크 타임 다가오는데 라이더 배차 지연 문제없이 오늘 하루 주문 무사히 쳐내시길 응원합니다 다들 대박 나세요..!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