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산사랑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8

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서울시 낮 기온 33도까지 올라간다는 예보 보니까 드디어 냉면의 계절이 왔구나 싶네요.. 저희 매장도 서울시 안에서 살얼음 동동 띄운 냉면 배달집 운영 중인데 오늘 아침부터 육수 팩 채워 넣고 무절임 세팅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본격적인 배달 피크 타임 다가오는데 라이더 배차 지연 문제없이 오늘 하루 주문 무사히 쳐내시길 응원합니다 다들 대박 나세요..!

댓글 0

서울시 전역 폭염 시작이라는데 냉면 배달집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준비 완료?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