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주에 새로 들어온 새로운 알바 급여 신고는 언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말크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11
-
0
이번 주에 새로 들어온 새로운 알바 급여 신고는 언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말 단기 알바로 한 명 새로 뽑았는데 첫달 급여 주고 나서 세무 처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헷갈리네요.. 새로운 알바 들어왔을 때 급여 신고는 3.3% 떼고 프리랜서로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일용직 신고가 나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이번 주에 새로 들어온 새로운 알바 급여 신고는 언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