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업 배달부 월수익 후기.. 생각보다 빡세네요
그로우헤어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전업 배달부 월수익 후기.. 생각보다 빡세네요
직장 관두고 할 거 없어서 오토바이 한 대 사서 배달 대행 전업으로 뛰어들었습니다.. 3달 동안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달린 배달부 월수익 후기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주 6일 하루 12시간씩 타야 겨우 400~500 가져갑니다.. 여기서 기름값, 보험료, 오토바이 감가 빼면 손에 쥐는 건 얼마 안 돼요.. 진짜 목숨 걸고 타야 합니다..전업 배달부 월수익 후기.. 생각보다 빡세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