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찌개 메뉴에 또바기 얼큰 양념장 후기 궁금합니다
까리한밤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찌개 메뉴에 또바기 얼큰 양념장 후기 궁금합니다
이번에 사이드 메뉴로 얼큰 국밥이랑 찌개 종류를 추가하려고 소스 샘플을 받아보고 있어요.. 그중에 또바기 얼큰 양념장 후기나 평이 꽤 괜찮아 보이던데 실제 매장에서 쓰기에 대중적인 맛인가요?? 매운맛 강도나 텁텁함이 없는지 먼저 써보신 사장님들의 솔직한 평가를 듣고 싶습니다..찌개 메뉴에 또바기 얼큰 양념장 후기 궁금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