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복합상가 2층인데 아래층에서 누수 문제로 연락 왔을 때 질문입니다

굿드라이버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7

복합상가 2층인데 아래층에서 누수 문제로 연락 왔을 때 질문입니다

제가 지금 복합상가 건물 2층에서 식당을 하는데요.. 오늘 1층 점포 사장님이 천장에서 물이 샌다고 누수 관련해서 올라오셨어요;; 저희 주방 배수관 문제일 수도 있어서 사람을 부르긴 할 건데 만약 상가 공용 배관 노후화 문제면 비용 청구를 건물 전체에 해야 하나요? 이런 질문을 할 곳이 여기밖에 없네요..

댓글 0

복합상가 2층인데 아래층에서 누수 문제로 연락 왔을 때 질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