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에 술도 안 마시고 안주 하나 시켜놓은 아줌마들 단체 수다.. 언제 가나요 진짜 ㅜ

미소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9

홀에 술도 안 마시고 안주 하나 시켜놓은 아줌마들 단체 수다.. 언제 가나요 진짜 ㅜ

오후 2시에 동네 아주머니들 5명이 단체로 오셔서는 골뱅이무침 딱 하나 시키고 술은 단 한 병도 안 마시면서 물만 리필하며 4시간째 목청 터져라 수다 떨고 계시네요;; 홀 테이블 꽉 찬 피크타임인데 회전율 다 조지고 영수증 리뷰 무서워서 눈치만 보고 있습니다.. 저분들 도대체 언제쯤 집에 가실까요? 진짜 진절머리 납니다 ㅠ

댓글 0

홀에 술도 안 마시고 안주 하나 시켜놓은 아줌마들 단체 수다.. 언제 가나요 진짜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