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장사 너무 안되네요.. 주방 불 끄고 일찍 마감 칠까 봐요 ㅜ
오메가사자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6
-
0
아.. 오늘 진짜 장사 너무 안되네요.. 주방 불 끄고 일찍 마감 칠까 봐요 ㅜ
점심때 직장인 단체 팀 서너 개 들어온 거 말고는 오후 내내 매장에 파리만 윙윙 날아다니고 배민 주문 알림음도 단 한번을 안 울리네요;; 날씨 탓인지 상권이 죽은 건지 오늘 진짜 장사 너무 안되네요 ㅜ 재료 썰어둔 거 다 폐기 처분하게 생겼고 월세 낼 날짜는 다가오는데 숨이 턱턱 막힙니다;; 다른 사장님들 오늘 매출 현황 마수걸이 처리는 다들 잘 하셨는지 마음이 답답하네요 ㅠ아.. 오늘 진짜 장사 너무 안되네요.. 주방 불 끄고 일찍 마감 칠까 봐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