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예전 변동금리 2%대 주담대 쓰다가 이번에 6%대 금리 폭탄 맞았는데 자영업 매장 월세 감당이랑 겹쳐서 죽을 맛입니다
예쁜레아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예전 변동금리 2%대 주담대 쓰다가 이번에 6%대 금리 폭탄 맞았는데 자영업 매장 월세 감당이랑 겹쳐서 죽을 맛입니다
하.. 영끌해서 상가 주택 살 때 2% 초반 주담대 이자 냈었는데 금리 갱신 주기 되니까 무려 6%대 고정 금리로 뛰어버렸네요;; 매장 매출은 경기 안 좋아서 곤두박질치는데 은행 이자만 한 달에 백만원 넘게 더 깨지니까 피가 마르고 숨을 못 쉬겠습니다 ㅠㅠ 사채 안 쓴 게 다행인가 싶을 정도로 대출 금리 무섭네요;;예전 변동금리 2%대 주담대 쓰다가 이번에 6%대 금리 폭탄 맞았는데 자영업 매장 월세 감당이랑 겹쳐서 죽을 맛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