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음달 커피숍 오픈 예정인데 회계사무소 기장 맡겨서 매출이랑 급여 관리해야 할까요?
입뚱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다음달 커피숍 오픈 예정인데 회계사무소 기장 맡겨서 매출이랑 급여 관리해야 할까요?
동네 작은 커피숍 오픈 준비 중인데 세무 회계 지식이 전무합니다;; 첫 달부터 아예 회계사무소 세무 기장 맡겨서 복잡한 카드 매출 정산이랑 알바생 급여 세금 처리 다 위탁하는 게 마음 편할지 질문입니다 ㅠ다음달 커피숍 오픈 예정인데 회계사무소 기장 맡겨서 매출이랑 급여 관리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