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퇴근하고 3시간씩 뛴 배달 라이더 경험 후기 적어봅니다 (도보, 자전거)

은미짱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퇴근하고 3시간씩 뛴 배달 라이더 경험 후기 적어봅니다 (도보, 자전거)

부업으로 용돈 벌 겸 배민 커넥트랑 쿠팡이츠 도보랑 자전거로 짱 뛰어본 배달 라이더 경험 후기 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자전거는 체력이 엄청나게 소모되고 도보는 콜이 너무 안 잡힙니다.. 시급으로 치면만원 겨우 가져가는 수준인데 운동 삼아 하기엔 나쁘지 않지만 이걸로 큰돈 벌겠다는 생각은 접으시는 게 좋습니다..

댓글 0

퇴근하고 3시간씩 뛴 배달 라이더 경험 후기 적어봅니다 (도보, 자전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