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나누리라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주말 피크 타임이라 오늘 손님 진짜 대폭발해서 다리 터지는 줄 알았는데 사장님이 고생했다고 봉투 챙겨주시네요.. 이맛에 알바합니닷 충성심 생겨서 오래 일하려고요.

댓글 0

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