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나누리라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주말 피크 타임이라 오늘 손님 진짜 대폭발해서 다리 터지는 줄 알았는데 사장님이 고생했다고 봉투 챙겨주시네요.. 이맛에 알바합니닷 충성심 생겨서 오래 일하려고요.사장님이 퇴근할 때 고기 포장해주시면서 보너스 주시는데 이맛에 알바합니닷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